About B2B in Hangeul

기금 마련 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들을 위해 페이지를 기획한 저의 후원자가 되어 주셔서 성의껏 기금마련에 협조 주십시오.

 

모금 마련 취지

 

제가 B2B(사이클 동남아 종단 기행) 계획한 취지는 아프리카의 고아들을 돕는 ‘ Support for Africa’ 라는 영국의 기금 조성 제단의 모금마련을 최대한 활성 시키기 위함 입니다.

 

재단 ( Support for Africa ) 소개하자면 가장 물심 양면으로 헌신적으로 힘쓰시는 재단 이사장 이신 Patti Boulaye 위시하여 수많은 정계, 연예계, 스포츠 그리고 사회 다방면에 걸쳐 활동하시는 분들의 후원으로 운영 되고 있습니다. 유명 인사분들 중에 분을 소개하자면 메이저 ( 영국 수상 ), 찰스 케네디 (  영국 집권당  총수 )  그리고   가스코인 ( 가자  영국 축구팀 수퍼 스타 ) 등이 후원자로 활동 하십니다.

 

Patti Boulaye와의 가진 진지한 대화를 통해 느낀 저의 인상을 그분의 헌신적 노력과 Support for Africa 재단의 두드러진 활동 등에 대하여 가지로 집약하여 소개 하겠습니다.

첫째, 재단으로 소개하자면 가장 능률적, 합리적으로 조직 구성된 기금 마련 재단입니다. 다른 재단들과 차별화 되는 점은 모든 기금이 고스란히 그대로 아프리카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으로 보내어 진다는 점입니다.

둘째, 아프리카를 돕겠다는 그녀의 취지 뒤에는 단지 Patti 본인 자신이 아프리카 뿌리를 두고 이민자라는 개인적 배경 외에도 그녀가 갖은 아프리카 문화에 대한 깊은 조예심, 그리고 이의 당면한 사회, 경제 정치적 문제점을 깊이 인지 숙지 하고 있다는 점이 중요하다고 생각 됩니다.

 

일원이라도 헛되이 쓰이지 않고 소중이 쓰여지도록 하는 세심함, 그리고 철저하고 예리한 면목과 비즈니스 마인드를 겸비한 Patti 노력으로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여겨집니다.

 

 B2B 계획한 나의 동기

 

서구 사는 대부분의 이들이나 우리 에겐 뭔가 선택의 여지가 있고 발전 있는 기회를 마련 있는 반면 어떤 이들은 그러한 기회 조차도 누릴 없습니다.  저는 좀더 여유 있고 풍요한 삶을 누리는 우리 풍족하지 못하고 도움의 손길 조차 받을 없는 이들에게 좀더 베풀어야 사회적 그리고 도덕적 의무가 있다고 생각 합니다.  우리의 작은 정성과 도움이 사회적 경제적으로 혜택을 받지 못한 많은 이들에게 그들이 자신들의 작은 꿈이나마 성취 있다는 자신감을 부여 있고 그들의 최소 인간의 권리를 있는 기회를 마련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제가 B2B 계획한 동기는 어떠한 어려움이나 극한 상황 에서도 극기하고 일어 있다는 것을 책이나 메스미디어를 통한 간접 경험이 아닌 실제 제가 경험하고 자신에게 증명해 보일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합니다.

더더욱 중요한 것은 제가 남들과 뭔가 구별 되는 것을 해내므로 인해 어려움으로 인해 고통 받는 많은 이들을 위한 기금 마련에 보탬이 되고 싶습니다.

 

나의 B2B 탐험에 대한 보고서

 

B2B 제가 탐험 현지에서의 누구의 도움 없이 단독으로 완주 하는 솔로 사이클 동남아 종단 기행입니다. 2008 8월에 출발 하여 4 -6 주간에 대략 2,500마일을 완주 계획이며 위의 사이클 독주 거리는 올해 Tour De France 보다 300 마일이 연장된 것입니다.

 

방콕을 출발지로 하여 말레이시아 반도의 동부해안선을 따라 싱가포르까지 사이클 해서 도착하여 이곳에서 다시 자카르타로 탐험지로 옮기고 자바를 횡단하여 발리까지 일주할 계획입니다.

 

사이클 탐험도중에 예상 되는40도를 웃도는 열대야 기후, 폭풍, 비포장 도로, 험한 산악 지대, 습도 그리고 열대야 기후에 기생하는 벌레 곤충들, 악천후와 열악한 환경과 싸워야 입니다.  그러나 아름다운 경관들과 많은 사람들과 경험 또한 제가 많이 기대 하는 부분 입니다.

 

기행 중에  소지 것들을 간단히 말씀 드리자면, 사이클 기어, 신용 카드, 반바지, 조끼, 샌들, GPS (방향 감각이 둔한 편이라 필요함! ) 그리고 마지막으로 자외선 차단제.

사이클을 함에 있어서 무게는 중요하다. 그래서 하는 말이지만 탐험 내내 속옷과 데오도란트 없이 생각이다.

 

B2B 탐험에 대한 소식에 관심이 있으시고 저를 스폰서 하는 분들에 대하여 알고 싶으신 분들은 블로그를( http://www.markbentonb2b.wordpress.com ) 방문해 주십시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Leave a comment